스컬트라를 맞아 본 사람으로 스컬트라가 궁금한 분들께 스컬트라를 했던 실패담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스컬트라의 부작용인 결절이 생기면 어떻게 되는지, 스컬트라의 효과를 제대로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스컬트라 시술받은 실패담
살이 빠지면서 눈밑이 꺼지고 볼에 패인 현상이 일어나서 집 근처 병원에서 스컬트라 시술을 했습니다.
불패임을 별로 걱정되지 않았고 눈밑 꺼짐이 신경 쓰여서 눈에만 스컬트라를 시술하기로 했는데 1cc 가격만 보고 갔는데 의사는 3cc는 넣어야 볼륨이 차오른다고 했습니다.
한 번으로는 효과를 보기 힘들고 3회는 해야 효과가 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75만원을 이야기하더군요.
시술은 간단했고 아프진 않았는데 멍이 들어서 듀오덤을 붙이고 다녔습니다.
의사는 마사지를 해줘야 한다고 했는데 저는 귀찮아서 슬슬하고 말았지요.
눈밑 꺼짐이 개선이 되긴 했는데 볼록 튀어나와서 굉장히 부자연스러운 눈밑이 되었습니다.
스컬트라는 별로 효과가 뛰어난 시술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3회 시술에 멍들고 부자연스럽고 결절까지 생겨서 스트레스를 받았습니다.
스컬트라 시술을 받은 것이 5년 전인데 결절은 없어지지 않고 꽤 오래 볼록한 상태로 다녔습니다.
아시겠지만 스컬트라는 마사지를 해주지 않으면 결절이 생깁니다.
콜라겐을 넣는 것이 아니라 스컬트라가 콜라겐 합성을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데 마사지를 해주지 않으면 콜라겐이 뭉치게 됩니다.
이런 현상을 결절이라고 하고 맛사지를 해주지 않으면 결절은 무조건 생깁니다.
최근 볼패임이 신경 쓰여 좋은 시술 없을까 알아보던 중 스컬트라를 보게 되었고 다시 공부를 하게 되었답니다.
5년 전에 시술해 보고 별로 효과가 없다고 생각했던 스컬트라가 알고 보니 볼륨을 채워주는 아주 효과 좋은 시술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스컬트라와 쥬베룩 볼륨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스컬트라 시술을 다시 받아보기로
스컬트라에 대해 어느 정도의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결절을 막을 수 있으며 제대로 된 볼륨으로 만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최대한 알아보고 좋은 병원에서 다시 스컬트라를 받아보기로 했습니다.
전, 후 사진과 시술과정에 대해서 알려드릴 테니 궁금하신 분들은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컬트라가 20년이 넘은 제품인 만큼 안정성이 입증되었고 효과도 뛰어난 제품인데 시술자와 저의 무지함으로 효과를 제대로 보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스컬트라 한 병을 수화시키면 10cc 정도 되는데 이는 한 사람이 다 사용해야 하는 양이며 내가 원하는 부위에 1cc, 3cc 이렇게 주사하는 것이 아닙니다.
5년 전까지만 해도 의사가 잘 몰랐던 것 같고 현재는 그렇게 하지 않으며 더 묽게 희석한다고 합니다.
또한 눈가는 예민한 부위이기 때문에 스컬트라 시술은 하지 않는데 당시에는 그 민감하고 얇은 눈가에 시술을 해서 결절로 보기 싫은 상태로 다녔습니다.
결절이 생기면 제거하기도 힘들고 없어질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데 1년 이상 결절이 있는 상태로 다녔습니다.
여러분은 이런 난감한 상황을 겪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